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풍문고 재고확인 쉽게하기

by 생활 꿀팁 2022. 7. 20.
반응형

영풍문고 재고확인 쉽게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영풍문고 방문하면 너무 넓어서 어려움이 있는데 이제 여러분들은 이 글로 인해서 쉽게 확인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아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영풍문고에 방문했는데 원하는 책이 없다면 그만큼의 시간을 버리는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아래 방법들을 통해서 꼭 소중한 시간을 아끼시기 바랍니다.

영풍문고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위 링크를 통해서 꼭 적립금 1,000원을 받으셔서 책 구매하시는데 할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잡소리를 많이하면 귀찮아 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혼돈도 같이 옵니다. 쉽게 알려드릴테니 플로우차트를 보시고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1. 영풍문고 사이트 접속 > 사이트 바로가기
  2. 메인 > 통합검색에서 원하는 도서 검색
  3. 검색결과 확인 > 본인 검색 도서 확인
  4. 해당 도서 클릭 > 영업점 재고 및 위치 확인 클릭
  5. 그럼 가나다순으로 지점을 확인 가능
  6. 재고위치를 확인
  7. 도서구매 가능

이렇게 손쉽게 7가지 단계를 걸쳐서 도서를 찾고 구매를 하는 방법까지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쉽게 할 수 있는데 솔직히 이 방법을 알기전엔 꼭 영풍문고를 방문해서 도서찾기 서비스를 이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영풍문고 검색 예제

자 여러분들 위 플로우차트데로 검색해보셨나요? 영풍문고 검색하는 방법 상당히 쉽지 않나요? 

영풍문고 재고확인

제가 실제로 도서를 찾아봤고 제가 원하는 도서가 있는지도 확인 후 주문/수령까지 완료하였습니다. 역시 인터넷을 통해서 구매하니 10% 할인도되고 또한 1000원 적립금을 같이 받았기 때문에 무려 2000원을 할인 받은 격이 되었습니다.

 

🎁 언제 이벤트가 마감 될지 모릅니다. 서두르세요 🎁

너무나 간단해서 여러분들에게 더이상 말씀드릴 내용은 없습니다. 영풍문고에서도 이벤트를 자주하고 있으니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돈을 아끼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날씨 어플 추천 2022

 

날씨 어플 추천 TOP 3 최신버전 2022

날씨 어플 추천을 주제로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지 않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외출을 하기 전에는 필수로 어플로 날씨를 확인하고는 합니다. 하지만 요즘 날씨

song-leaf.tistory.com

고속도로 통행료 할인

 

고속도로 통행료 및 할인시간 확인(무료도 가능)

고속도로 통행료 및 할인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시간보다 요즘은 자가용을 많이 운행하기 때문에 어떻게든 통행료를 조금

song-leaf.tistory.com

통합 무료운세 바로가기

 

통합 무료운세 바로가기(적중률 99.5%)

★★★ 통합 무료운세 바로가기 ★★★ ※ 신한생명 무료운세, 토정비결 무료운세, 혈액형 무료운세, 사주팔자 등 다양한 운세를 무료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주팔자 무료

song-leaf.tistory.com

 

댓글